RB★YELLOW

일본으로 오면서 매일 그날의 생존기를 기록해보고자 하는 원대한(!) 꿈을 가지고 있었다.......
.....ㅎㅎ매일 일기도 안쓰던 사람이 무슨... ㅡ_ㅡ;;

가끔 일본으로 워킹홀리데이 오는 사람들의 블로그를 보는데 D+몇 일 해서 매일 일기 쓰시는 분들이 있다. 정말 대단한거 같다... 어떻게 매일 포스팅하지 ㅋㅋㅋ 사진도 올리고 ㅋㅋㅋ길게 ㅋㅋ
나중에 알고 보니(?) 워킹홀리데이 지원 할 때 계획서에 ‘매일 블로그에 업로드 하겠다’ 등의 공약을 쓰는 것 같았다. 그렇다고 해도 그렇지.. 그걸 검사하는것도 아닌데 ㅎㅎ 자발적으로 열심히 포스팅 하시는 분들 대단대단.

그래도 그런 사람들의 포스팅을 보니 나도 좀 자극이 된다.
정보성 글이 꼭 아니더라도 일상 글이나 이런저런 포스팅을 좀 자주 해버릇 해야겠다.
그래야 습관이 들어서 평소에 써버릇하지.


그나저나 오늘은 한국으로 여름 휴가를 간다 ㅎㅎ 난 한달전에 다녀온 한국이니 크게 오랜만이란 감상이 없는데 신랑은 간만이라 기대되는 모양이다 ㅎ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은 한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