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YELLOW

봉명동 맛집 / 대전 봉명동 맛집 / 대전 봉명동 맥주집 / 대전 봉명동 치맥 맛집

 

오래간만에 대전 갈 일이 있어서 갔었다.

거기서 검색 후에 찾아가게 된 치맥집~

맛도 맛이지만 여기로 나를 강력하게 잡아끄는 문구가 있었으니....

 

 

 

취하니까

얼마나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얼마나 취향 저격의 멘트란 말인가....

심지어 저 사진, 후기 블로그마다 있는 사진인데

처음엔 취해서 저렇게 찍은줄 알았으나..

원래 저렇게 생겨먹은 컵받침.. ㅋㅋㅋㅋㅋㅋㅋ

또 한번 취향 저격!

 

 

 

이건 메뉴판이다.

우리는 런던 IPA, 강남 페일에일, 모카 스타우트를 주문했다.

강남 페일에일은 대체 무슨 맛일까 궁금해하며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있는 "쏘주 무료로 타드림" 쏘주 그거 얼마 한다고.... 요 멘트도 다시 한 번 취향저격... ㅋㅋㅋ

 

안주로는 제일 추천메뉴라는 앵그리버드 반반으로 했다.

 

 

 

그렇게 나온 맥주.

 

 

오직 생맥

 

캬~

 

멘트 보세영 ㅋㅋㅋㅋ

 

 

 

맥주를 다 마시고 나니 바닥에도 멘트가 하나 적혀있었다.

'한 잔 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멘트를 보고 맥주를 안시킬 수가 없지~

모카 스타우트로 하나 더 시켰다.

 

 

 

이건 강남 페일에일과 레드락 이었던듯.

강남 페일에일은 강남역ㅋㅋㅋㅋ 이 그려진 전용 잔에 나왔고

진짜 500 레드락은 500이라는걸 증명하듯 파이렉스 500 계량컵에 나왔다...

이 또한 재미있고 신기해서 사진 한 장 찰칵 ㅋㅋ

 

 

앗 그러고보니 앵그리버드 치킨 사진이 없네..

치킨도 맥주도 맛있었다!

특히 모카 스타우트는 정말 초콜렛 향과 맛이 나서 신기했다.

그리고 치킨은 내가 좋아하는 크리스피 스타일~

거기에 양념반 후라이드 반 하니까 딱 밸런스가 맞았당..

 

전반적으로 즐거운 분위기에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