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YELLOW



왜!!!

포스팅을 어플로 쓰면 사진이 일정이상 크면 업로드되다 팅기는지 모르겠다 -_-
웹에서 편집한건 앱에서 편집도 안돼, 아이패드에선 앱도 다운이 안돼서 웹으로 써야하는데 사진 첨부도 안돼, 진짜 되는게 뭐냐 너..

요새같이 앱으로 뭐든 하는 세상에, 포스팅 하나 하자고 컴퓨터를 연결해서 폰사진도 옮겨야 하는거냐 너?
진짜
그렇다고 폰 어플 업데이트를 해줬냐면 그것도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X 나온지가 언젠데 티스토리 앱 최적화도 안되서 커스텀키보드 쓰면 한글로 전환하는 버튼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없이 글만 쓰란 이야긴가

진짜 내가
이거때매 네입어 블로그로 갈아타야해?
기껏 검색등록이랑 다 해놨는데?? <- 이거도 포스팅거리인데 미루고있음...
사진파일 제한을 알려주기라도 하든가;;; 진짜 짜증 제대로네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밤톨 상점 향기 후기  (0) 2018.04.25
폰 사망...  (0) 2018.02.15
블로그 활성화?  (0) 2017.03.03